오늘은 냉동피자 추천 오뚜기 불고기 피자 후기를 써 보아요. 저는 불고기 피자는 정말로 안 시켜 먹습니다? 거의 페퍼로니 피자나 콤비네이션 피자만 먹는데 이날은 무엇에 홀려서 오뚜기 불고기 파자를 사보았어요.
오뚜기 불고기 피자 후기
오뚜기 냉동피자 가격은 마트에서 사면 보통 한 판에 5900원~6900원 하는 거 같네요. 이마트나 GS 슈퍼 홈플러스 등에서 1+1 행사하면 9900원이 되는 신기한 가격 계산법.... 1+1으로 6000원대에 파는 건 못 봤습니다...ㅎ
.
오뚜기 냉동피자가 그래도 가격대비 맛도 좋은 거 같습니다. 2~3인분이라고 되어 있는데 솔직히 3인분은 아닌 거 같고 2인분 정도인데 그것도 좀 부족한 편이죠. 다만 혼자 다 먹기에는 살짝 물리는 느낌. 불고기 피자여서 그런지 고기가 애법 보입니다.
냉동피자 조리법으로 전자레인지는 좀 별로인 거 같아요. 도우 때문에....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조리하면 편한데 저는 에어프라이어 사이즈가 좀 안 맞더라고요. 집에 있는 게 작아서... 그래서 프라이팬에 조리해 먹었어요.
간편한 술 안주 추천하고 싶기도 한 오뚜기 냉동 불고기 피자. 소주 안주?라고 하면 의아해하는 분들도 있겠죠. 그런데 이게 은근히 짭짤한 맛이 있어서 소주 하고도 괜찮습니다.
프라이팬에 냉동피자 조리할 때 식용유를 둘러줘야 했는데 깜빡하고 조리했어요. 아이고 그래서 다 타 버리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집에서 조리할 때 식용유 두르는 거 깜빡하지 마셔요.
제가 불고기 피자를 안 먹는다고 했었죠? 그 이유는 불고기 특유의 단 맛 때문이에요. 불고기를 안 좋아하는 건 아닌데 피자는 단 맛이 많이 나면 별로더라고요. 오뚜기 불고기 피자도 특유의 단 맛이 좀 많이 났습니다. 이거는 호불호구 있을 거 같아요. 저는 선호하는 맛은 아닌데 그래도 이렇게 먹으니 나름 괜찮게 잘 먹었더랬죠.
오뚜기 냉동 피자 치즈양이 은근히 넉넉한 거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피자 가격은 피자헛처럼 대형 브랜드가 제일 저렴한 거 같아요. 왜 그럴까요?
피자만 먹기에는 아쉬움이 있어서 냉동 버팔로 윙봉이랑 같이 먹었어요. 피자 사이드 메뉴로도 많이 찾죠? 냉동 피자 먹어서 냉동 버팔로윙 먹었습니다... 사세 버팔로윙봉이 제일 유명한데 옥션에 마니커 버팔로 윙 할인을 해서... 냉동 피자만 먹지 말고 같이 먹어 보세요. 나름 괜찮아요...솔직히 냉동피자 보다 버팔로윙이 엄청 맛있습니다..ㅎ
👉마니커 버팔로 윙봉 1kg 가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