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음식만 먹으면 참 지루한 삶이 되지 않을까요? ㅎ 가끔 피자도 먹고 치킨도 먹고 그렇습니다. 참고로 가끔 먹는다는 의미는 건강을 위해 페스트 푸드나 피자, 치킨 등 기름진 음식을 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돈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저는 항상 피자나 치킨을 먹을 때 가장 기본적인 것만 먹습니다. 예를 들어 치킨은 후라이드나 양념치킨, 피자는 콤비네이션이나 페퍼로니 정도만 먹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양념이나 토핑, 소스가 많이 들어간 것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취향인가요?
이번에 먹은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는 후라이드 페퍼로니 세트입니다. 배달비 포함해서 약 21,000원이었습니다. 배민에서 먹었는데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 이츠가 더 나을 거 같더라고요.
피자나라 치킨공주 맛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킨 맛은 어떨까? 싼 게 싼 값 한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저는 솔직히 다른 프랜차이즈 후라이드와 큰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염지 방식과 치킨 튀김 종류 (크리스피, 물결 등)는 업체마다 다르니 당연히 맛의 차이는 있겠습니다만.
객관적으로 맛이 없다, 너무 퍽퍽하다, 이런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그냥 다른 브랜드 치킨처럼 치킨 맛이에요. 특별히 맛없다고 생각되지는 않았습니다. 닭이 살짝 작을 수는 있겠지만요.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도 먹을만 했습니다. 페퍼로니도 어느 정도 들어가 있고... 치즈향이 좀 나는 편이었습니다. 우유 향이라고 할까요? 치즈피자에 페퍼로니 올려둔 느낌인 거 같기도 합니다... 도우는 얇고 뭐 그랬습니다. 그냥 냉동피자를 오븐에 구운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어차피 치킨이 메인이고 피자는 곁들여 먹는다...이런 생각이라면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물론 피자를 메인으로 여긴다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냥 저렴한 피자예요.
참고로 피자나라 치킨공주 콤비네이션 세트의 경우 옥수수 토핑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은근히 피자에 옥수수 들어가는 거 싫어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러니 혹시나 콤비네이션으로 시킨다면 참고하세요.
피자나라 치킨공주 콤비네이션
피자나라 치킨공주 추천
이야기했듯이 도우는 얇습니다. 그러니 치킨만 한 마리 먹기에는 양이 부족하고, 두 마리는 가격도 비싸고 양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라면 피자나라 치킨공주 세트를 시키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치킨 상태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치킨 상태는 뼈 상태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검은색 뼈는 오래되었거나 닭이 충격을 받아서 그런 거라죠. 보통 치킨 뼈가 검게 변한 것들이 냄새가 나는 편입니다. 그런데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그렇지도 않더라고요.
물론 점바점이라고 매장에 따라 다를 수는 있겠습니다만... 닭 가슴살도 많이 퍽퍽하지 않았습니다. 누차 이야기하지만 싼 게 비지떡이라고 말하는데 결코 그런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제 입 맛이 싸구려라서 그런 걸까요?)
피자 치킨 세트로 먹기에 참 좋은 치킨 브랜드. 굳이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아니더라도 피치세트로 파는 곳이 많죠? 치킨과 떡볶이도 팔더군요.
그래도 2만 원 초반대에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메뉴니까... 드셔보시지 않았다면 한 번 시켜보세요. 그리고 처음 먹는다면 후라이드와 콤비네이션이나 페퍼로니 세트로 시키세요. 후라이드가 맛없으면 다른 치킨도 맛없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