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좋은 글귀 문장 글을 쓰면서 알게 되었는데 캘리그라피라는 것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글씨'자체를 못 쓰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과학(?)의 도움을 받아서 캘리그라피 폰트 글귀와 문구가 들어간 그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캘리그라피 뜻은 아름다운 서체를 쓰는 기술이라고 하네요.
이 글에 있는 사진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하거나 제일 하단에 있는 압축파일 (전체 그림)을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프사 이미지나 인스타 글귀 프로필 사진으로 활용해도 됩니다. (다만 퀄리티가...ㅎ)
캘리그라피 문구 이미지 사진
1. 화려한 외출. 지금 3월입니다. 봄이죠. 하지만 계절이 바뀐다고 해서 인생의 봄날이 바뀌는 것은 아닙니다. 나이가 들더라도 우리 인생의 봄날은 영원해야겠죠.
2.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너무 상투적인가요? 상투적이고 평범하다... 그런데 이러한 평범함 조차 우리는 잊고 지낼 때가 많습니다.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것이야 말로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요?
3.검증되지 않은 삶은 가치가 없다. 막상 적고 나니 참으로 냉정한 문구 같습니다. 검증되지 않아도 삶은 그 자체로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무언가를 실행하고 목표를 가지고 도전을 한다면 이 문구를 가슴에 새겨 보세요.
4.멋대로 살아라. 가끔은 '나를 버리고' 싶습니다. 때로는 일탈을 즐기고 싶습니다. 기분 전환이 된다면 시도해 볼 만한 일입니다. 물론 멋대로 살라고 해서 인생을 '막장'으로 살면 안 되겠지요. 무엇이든지 '선'이 있기 마련입니다.
5. Love. 사랑,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6.부부의 인연은 그 어떤 인연보다 깊고 진하다. 최근 이혼이 많이 늘고 있답니다. 참으로 슬픈 일입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부부의 인연은 얕고 가볍게 변한 것일까요? 한평생을 살아가기 위해 부부가 되었음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부부의 인연은 쉽게 끊어서도 안 되겠죠.
7.늙어간다는 것. 늙는다는 것은 참으로 서글픈 일입니다. 몸도 노쇠해지고, 쉽게 병에 걸리고 지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생명은 늙어가기 마련입니다. 미련을 버리고 후세를 위해 자리를 비켜주는 것이야말로 늙은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8. 우리 가족 우리의 쉼터와 추억. 어린 시절 뛰어 놀던 동네가 생각납니다. 어린 시절 좁은 방에서 생활하던 모습이 그리워질 때가 있습니다. 단칸방이어도 참 좋았던 시절, 지금은 편안한 아파트에 살고 있지만 왜인지 그때가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
9. 끄적 끄적 끄적. 그냥 머리 좀 비우고 아무 생각 없이 펜으로 종이에 끄적여 봅시다. 머리도 쉬어야지요. 멍 때리는 것도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술이 아닐까요?
10.꽃보다 아름다운 그대여. 바라보고 이름을 부르는 것 만으로도 가슴이 벅차오름을 느낍니다. 사랑을 함에 있어서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열정은 사람이 살아 있는 동안 영원히 지속되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아래 압축 파일은 위 10가지 전체 이미지입니다. 다른 좋은 글귀 문구도 있으니 다른 포스팅도 구경해 보세요~